(이 글은 기계학습이 완성한 구글 번역이 번역 가능합니다.)

머신러닝


인간은 무슨 생각을하고 있습니까? “기계 학습”은 기본적으로 인간 학습 과정의 복제에 지나지 않습니다. 기계가 멍청한 “입력”이 나타내는 것을 연구하고 파악하게하는 것은 직원이 내년에 목표 시장이 어떻게 될지 파악하게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새롭거나 다른 것은 없습니다.

게다가 기계는 인생의 교훈을 얻지 못합니다. 그들은이 세상에서 그들이 배운 것이 무엇인지, 또는 정확히 배우는 것 자체가 그들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결코 고려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어쨌든 배우는 요점은 무엇입니까? 그것을 학습이라고 부르는 것이 적절합니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이익이나 무언가를위한 또 다른 자동화라고 생각하는 것 같지만, 그보다 훨씬 간단하고 실망 스럽습니다. 그들은 기계가 배우기를 원한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들 자신이 아닙니다. 현대 인류는 너무나도 실패하여 학습이 너무 지루하고 고통스럽고 처벌 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을위한 기계를 원합니다.

오늘날 학습은 새로운 식기 세척입니다. 우리는 스스로 배우지 않기를 원하고, 우리를 위해 그렇게하는 멍청한 파이썬을 코딩하는 방법을 연구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나는이 놀라운 게으름을 다시 비난합니다 : 인간들은 무슨 생각을하고 있습니까?